국민엄마 배역으로 자주 드라마에 출연하시는 명품배우 고두심~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 중에서 김현주의 엄마로 나왔던 반짝반짝 빛나는 그 드라마를 잊을 수 없어요 정말 재미있게 봐서 기억에 오래 남거든요 그리고 고현정 엄마로 출연했던 디어 마이 프렌즈와 우리 갑순이도 빼놓을 수 없을거 같습니다

 

고두심 선생님의 나이는 1951년 5월 22일에 태어나셔서 만67세 이십니다 어느 덧 70을 바라보는 나이 이시지만 멋있게 아름답게 나이 드시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창시절에 유난히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제주여자고등학교를 다니던 시절 배우

신성일이 학교를 방문했고 그 덕분에 배우의 꿈을 꾸며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1세 나이에 mbc공채탤런트에 합격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고두심은 과거 연애할때 담배를 배웠고 피우게 되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무척 애연가 였지만

 

하루아침에 담배를 끊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연극을 하며 대사를 치는데 목이 나갔고 병원에 다녀도 낫지 않아 이러다 배우생활을 못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금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1998년도에 이혼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겨울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