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지방선거의 날 입니다 모두 잊지마시고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내일 하러가려고요! 오늘 6월 12일 화요일날 재미있는 프로그램 많은데 시청률 높은 불타는 청춘 그리고 PD수첩 결방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말안해도 아실텐데요 트럼프와 김정은 북미 정상회담 방송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불타는 청춘은 오늘 방송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시청자들 또 열 좀

받겠네요.. 툭하면 불청 결방 시켰던 일이 잦았는데 이번에도 결방이냐고 시청자게시판 같은데 쓴소리 좀 올라올거 같네요 이미 실시간 톡하는 곳에 시청자들 볼멘 소리 올라오기 시작했네요 근데 8시 뉴스나 9시 뉴스때 보여주면 될거 같은데 늦은 시간까지 방송을 해야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벌써 2주째나 결방이라.. 좀 그렇네요 지난주 5일에도 2018 지방선거 후보자 방송 토론하는거 보여주느라 한주 쉬었는데 이번에 또!! 할 수 없이 다음주를 기다려야 되겠네요.. 오늘은 왜 안하지? 늦게하는거 아닌가? 오매불망 기다리지 마시길..

Posted by 겨울에는
,